허쉬뉴스

나눔뉴스 [김규리, 바비브라운 뷰티화보 매력발산]

2012-06-08 hit.12,949

김규리, 바비브라운 뷰티화보 매력발산



【나눔뉴스=이수지기자】브라운관에서 드라마와 MC를 오가며 종횡무진 활약중인 배우 김규리가 뉴욕럭셔리 메이크업 브랜드 '바비 브라운'과 함께 한 '마이애미 컬렉션' 써머 뷰티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김규리는 매끈하면서도 반짝반짝 건강하는 빛나는 피부가 돋보이는 비비드한 오렌지 컬러의 미니드레스를 입고 상큼한 매력을 뽐냈다.

여기에 발랄한 느낌의 포니테일로 헤어를 연출해 사랑스러운 매력까지 발산했다.







바비브라운에 따르면, 김규리는 해변에서 하루를 보낸 듯 건강하게 빛나는 피부와 상큼한 오렌지 톤의 립 메이크업은 '마이애미 컬렉션'의 '쉬머 치크 글로우'와 트리트먼트 립샤인 'SPF15-피치 소르베' 컬러로 완성했다.

화보를 접한 네티즌들은 " 진정한 동안 미녀! " , " 반짝반짝 빛나는 건강한 피부가 너무 섹시하고 예쁘다 " , " 발랄 상큼한 매력이 눈부시다 " , " 진정한 안티에이징 스타 "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실제로 일부 네티즌들은 " 김규리는 화장을 잘 할 수 있는 명품 피부를 갖고 있는 것 같다. " 며 부럽다는 평을 남기기도 했다.

김규리와 같이 스타들의 우아하면서도 세련된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비법은 결국 피부 때문이란 분석이다. 이에 대해 허쉬성형외과 정영춘 원장은 " 자타가 공인하는 연예인들은 공통점이 있다. 바로 자신의 피부에 관심을 갖고 있다는 점이다. 피부는 관심을 갖고 조금만 신경을 쓴다면 좋아질 수 있다. 안티에이징의 기본은 바로 피부관리 " 라며, " 외출시자외선차단제나 수분섭취 습관이 중요하다. 단기간에 매끈한 피부를 갖고 싶다면 안티에이징 프로그램을 갖고 있는 의료기관을 찾는 것도 하나의 방법 " 이라고 조언했다.

한편, 김규리는 현재 MBC '댄싱위드더스타 시즌2' 진행과 MBC 드라마 '무신'을 통해 다양한 매력을 발산 중에 있다.

김규리는 '댄싱위드더스타'에서는 발빠른 재치로 이덕화와 함께 명콤비를 과시하고 있다. 아울러 드라마 '무신'에서는 김준(김주혁 분)을 향한 지고지순한 사랑을 보이는 고려시대 여인으로 분해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김규리의 상큼한 매력이 돋보인 바비 브라운의 <마이애미 컬렉션>화보는 6월호 매거진에서 만나볼 수 있다.

[나눔뉴스 이수지 기자] wsnews@hanmail.net

다음다음글 # 스포츠월드 [선진 의료도 한류, 디스포트 코리아 Visit 개최]
이전이전글 # 이투데이 [고소영, 2030여성 이상형.."피부나이 제로녀1위]